회원 로그인 창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강수진 | 인플루엔셜

출간일
2013-01-23
파일형태
PDF
용량
10 M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중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교보문고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출판사 다른 컨텐츠

콘텐츠 소개

세기의 발레리나 강수진, 세상의 중심에 서다!잠자는 열정을 깨우는 강수진의 인생수업『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한국 최고의 지성인과 멘토까지 반하게 만든 강수진의 삶을 통해 기업을 어떻게 경영해야 할지, 어떻게 나를 차별화할지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내성적인 성격을 타고난 덕분에,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의 얼굴을 보는 것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라 생각했던 저자가 어떻게 세계를 감동시키는 발레리나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 살펴볼 수 있다. 굉장히 소심하고 수줍은 그리고 나약했던 소녀였던 저자가 발레를 시작하고, 시련을 겪을 때마다 자신을 단련시키는 과정을 그려 독자들에게 ‘아무도’이기를 원하지 않는, 특별한 삶을 꿈꾼 자신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준다. 이를 통해 독자들에게 하루하루 순간마다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세운 목표에 몰입할 것을 조언한다

저자소개

저자 : 강수진 저자이자 발레리나 강수진은 최초와 최고의 삶을 살아온 그녀. 누구나 특별한 삶을 꿈꾸지만, 사실 특별한 삶은 없다. 보통의 삶을 특별한 열정으로 살면 그게 특별한 삶이 된다. 그녀의 삶이 그것을 증명한다. ‘세기’라는 수식어가 자연스러운 발레리나. 1985년 스위스 로잔 발레콩쿠르에서 우승하며 세계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그녀는 1986년 세계 5대 발레단인 슈투트가르트발레단의 단원으로 입단했다. 그 후 1994년 발레단의 솔리스트로 선발되었고, 1997년부터 수석 발레리나로 활동하고 있다. 1999년에는 무용계의 아카데미상이라 할 수 있는 '브누아 드 라 당스(Benois de la Danse, 최우수 여성무용수상)'를 받았으며, 2007년에는 최고의 예술가에게 장인의 칭호를 공식적으로 부여하는 독일의 ‘캄머탠처린(Kammertanzerin, 궁정무용가)'에 선정되었고, '존 크랑코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런 업적을 인정받아 같은 해 10월 5일에는 노무현 대통령에게 국민훈장 석규장(제17116호)을 받았다. 엄청난 업적을 이뤘지만, 사실 그녀는 발레 천재는 아니었다. 동작이 잘될 때까지 하루에 19시간을 이를 악물고 홀로 연습했고, 쓰러질 때마다 일어섰다. 성장은 그 열정을 통해 이뤄졌다. 그렇게 자기 자신을 이겨내고 한계를 넘어설 때마다 그녀는 성장했다. 결국 아무도 따라 할 수 없는 독창성이 가미된 표현력과 관객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는 모두 그 노력의 산물이다.

목차

프롤로그 - 나약하고 수줍은 성격을 가진 소녀, 세상의 중심에 서다 1부 ‘어제’ 가졌던 열정의 크기가 오늘 인생의 크기를 결정한다 1. 뉴욕 밤하늘 가장 담담한 별 하나 2. 열정이 있다면, 혼자 있어도 혼자 있는 게 아니다 3. 10만 분의 1 소녀 4. 독재자와 함께 한 모나코에서의 삶 5. 한국의 딸 6. 잠들지 않는 열정을 발견하다 7. 풍요로운 가난 8. 한국의 로트레크에게 물려받은 예술 혼 9. 수줍은 소녀로부터 완성된 강수진 스타일 10. 평범한 하루가 만들어 낸 기적 2부 결코 포기란 단어를 모르는 한 여자의 ‘오늘’ 1. 시간을 지배하는 자, 세상을 지배하리라 2. 동료에서 동반자로 3. 변치 않는 사랑이 나를 멈추지 않게 한다 4. 파트너, OK파트너, 그리고 Best파트너 5. 5개 국어를 하는 여자 6. 강수진의 다이어트 비법: Voll, Genießen und Gusto ! 7. 열정이 전부이다 3부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1. 오늘의 강수진이 내일의 강수진에게 2. 인생은 단순하다 3. 누구도 내 자리를 대체할 수 없게 하라 4. 20만 시간을 열정으로 불태우다 5. 청춘이여 세계인으로 성장하라 6. 누구나 한번쯤, 발레 7. 다시 태어나도 또 다시 당신의 딸로 8. 젊음이 시킨 일 중 쓸모없는 일은 하나도 없다 9. 청소부님, 안녕하세요 Epilogue 안녕하세요! 마흔 다섯의 최연소 발레리나 강수진 입니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

출판사의 다른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