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원천(THE SOURCE)
☆ 영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 ☆ 『더 타임즈』『포브스』『데일리 메일』 주요 일간지 강력 추천 ☆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시크릿》의 핵심 원칙을 과학적 근거로 제시하다! 《부의 원천》은 전 세계에 시크릿 신드롬을 불어 일으킨 화제의 책 《시크릿(원제: The Secret)》이 주장했던 ‘끌어당김의 법칙’의 과학적 근거를 제시한다. 독자 스스로 여섯 가지 핵심 원칙이 불러올 변화와 시각화를 통해 실제로 이상적인 미래가 현실로 이루어지는 과정과 그 원리를 알아보고, 저자가 고안한 4단계 프로그램으로 실행에 옮겨 진정한 목표를 실현하도록 돕는다. 《시크릿》과 같은 자기계발서는 평범한 내가 끌어당김의 법칙 을 이용해 스스로의 운명을 바꿀 힘이 생긴다고 주장한다. 셀 수 없이 많은 사람이 수세대 전부터 건강, 성공, 사랑, 우정, 부를 찾기 위해 고대의 표현과 시각화 시스템을 사용해 왔다. 하지만 ‘끌어당김의 법칙’이 진짜 효과가 있을까? 그리고 단순히 마음을 가다듬어 정신을 개조하면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가 회의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설득력 있게 다가올까? 타라 스와트 박사는 《부의 원천》에서 만약 우리가 회의적인 시선에서 벗어난다면 우리가 진실로 내면에서 강렬하게 원하는 것을 향해 몰입할 수 있다고 강조한. 신경가소성, 끌어당김의 법칙, 감정, 논리적 사고, 심지어 자기관리, 마음챙김에 대한 실용적인 훈련법을 포함해 신경과학과 행동심리학에서 밝혀진 뇌가 어떻게 그리고 왜 실제로 작동하는지를 밝히며 이 시스템이 어떻게 인생의 돌파구를 제공하는지를 알려준다. 그리고 회의적인 시선으로 바닥을 치던 불행한 인생에서 자신감, 목적, 기쁨을 가지고 살아가는 성공적인 기업가로 변화시킨 그녀 자신의 지난 여정을 진정성 있게 풀어내 과학적인 검증과 개인적인 연구 사례가 어우러져 독자들에게 성공을 향한 열망을 다시 뜨겁게 불러일으킨다. 우리가 원하는 대부분의 것들. 즉, 건강, 행복, 부, 사랑 등은 생각하고 느끼고 행동할 수 있는 능력에 의해 좌우된다. 타라 스와트 박사는 독자들이 꿈을 이루도록 돕기 위해 《시크릿》의 통찰력과 영감을 《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의 실천법과 결합했다. 이 책의 핵심 메시지인 부의 원천, 즉 소스는 우리의 마음을 열고 우리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검증된 도구가 될 것이다. 인생이 달라지는 놀라운 변화, 부의 원천 책을 집어 든 순간부터 완전히 새로 태어나다! ‘나 자신보다 다른 사람을 더 신경 쓰고 있지 않은가?’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지, 직업상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있는가?’ ‘내 인생은 목표가 없는 것 같다. 이대로 인생이 흘러가 버릴까 봐 두려운가?’ ‘나보다 더 가진 사람들이나 내 친구들을 질투하지는 않는가?’ 슬럼프를 겪거나 긍정적인 생각을 잃었을 때 환경부터 탓하지는 않는가? 그렇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다. 자신의 인생을 바꾸려면 마음부터 열어야 한다. 환경을 비롯한 모든 것을 뛰어넘는 것은 정신이다. 우리가 삶에서 원하는 건강, 행복, 부, 사랑은 우리의 뇌에 의해 지배된다. 이 책은 우리의 뇌가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검증된 사실과 지식을 알려주며, 우리의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써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실천법을 4단계로 제시한다. 부의 원천을 찾아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결정을 내리는 방법과 완전한 나를 찾는 비법을 담아냈다. 이 책의 단계를 밟아 실천에 옮기면 누구나 간절히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될 것이다. 꿈을 이루는 단 하나의 마스터키를 얻은 당신은 완전한 나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 이제 그 무엇도 당신을 막을 수 없다.
전 세계 최상위 리더와 다수 언론사의 자문을 맡고 있다. 정신과 의사이자 신경과학자로 MIT 슬론경영대학원과 킹스 칼리지 런던 교수다.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의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킹스 칼리지 런던에서 생물과학 학사와 신경약리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신경과학 박사학위와 정신의학 박사학위를 받은 유일한 최고 지도교수로 의학, 과학, 사업 분야에 걸쳐 전문성을 인정받아 두뇌의 힘을 가장 잘 활용하여 이를 최대치로 끌어냈음을 증명했다. 2016년 세계 최초로 런던 코린티아 호텔 전속 신경학자로 임명되어 ‘브레인 파워’ 고급 게스트 패키지 개발, 호텔 메뉴 재설계, 강의 프로그램, VIP 및 임원들과의 개인 상담, 그리고 호텔 직원의 정신 회복력에 관해 연구하고 있다. 30대에 정체성과 자신감이 무너지는 위기를 겪은 타라 스와트는 꿈꾸는 삶을 이룰 열쇠인 ‘소스’가 뇌 속에 숨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그녀는 26년에 걸쳐 원하는 삶을 사는 법을 완전히 터득했고, 인지 과학의 이론을 일상에 적용해 삶을 바꾸는 비결을 전파하고 있다. 중소기업 전문 자산관리그룹인 아로와나 인터내셔널과 EFG 자산운용 리더십 자문 위원회에 소속되어 있으며, 세계 여행자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하도록 돕는 자선 단체인 ‘Pack for a Purpose’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타라 스와트는 『더 타임즈』 『텔레그래프』 『가디언』 『월스트리트 저널』 『허핑턴포스트』 『데일리 메일』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포브스』 『패스트 컴퍼니』 『하퍼스 바자』에서 정기적으로 칼럼을 쓴다. 《리더십을 위한 신경과학Neuroscience for Leadership》의 공동 저자로 영국 국립도서관과 헨리 비즈니스 스쿨이 선정한 ‘2016 CMI 올해의 경영서’를 수상했다.
Prologue -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라 서문 - 부의 원천이란 무엇인가? 1부 - 부를 끌어당기는 힘 2부 - 삶의 질이 높아지는 훈련법 3부 - 완전한 나를 찾는 비법 4부 - 운명을 바꾸는 4주의 실천 Epilogue - 내 안의 잠든 뇌를 계속 깨워라 Thanks to 작가의 말 주석 참고문헌